친정맘은 친정엄마의 마음과 손길을 담아
아기와 산모님들께 특별한 감동을 선물합니다.
이용후기

평택산후도우미 친정맘 적극 추천드려요

더네이처에서 출산 후 조리원 2주를 하고싶었지만.. 더네이처 조리원이 워낙 인기인지 9박10일밖에 예약이 불가하여 노산으로 낡은 나의 몸뚱이 회복과 아이의 케어를 위해 산후도우미 업체를 꼼꼼히 찾아보고 예약 해 두었습니다.

인터넷에 업체 선정하는 방법이라고 많이 나오는 대로 A등급에 도우미님 숫자가 많은 업체로 필터해서 친정맘을 알게 되었고, 후기들도 좋은듯 하여 친정맘 블로그에 11월 출산 산모 예약이 열린다고 하는 날 빠르게 연락하여 예약해 두었습니다. (저는 바로 콜백을 받았는데 예약이 치열해서 안되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)

예약직후에 업체에서 연락주셔서 이런저런 설명을 해주시는데 사실 그때당시에는 잘 와닿지 않아서 얼레벌레 네네 대답하고 예약금을 걸었습니다ㅎㅎ

그리고 조리원 퇴소 후 도우미님이 집에 와주셨는데
도우미라기보다 거의 조리원 시즌2 수준이었습니다.

조리원 기간이 짧아 걱정했었는데, 우선 조리원에 있을때 수준으로 저의 식사와 휴식을 챙겨주시고 아기를 너무 잘 케어해 주셔서 저도 아이 걱정 없이 방에서 푹 쉴 수 있었어요.

아기 수유텀에 맞춰 잘 먹여주시고 잘 씻겨 주시고 잘 재워주시고 잘 놀아주시고 그와중에 너저분한 저희 집도 정리해주십니다..무한감사..
일단 아기를 너무 능숙하게 잘 봐주시고 아이를 예쁘다 예쁘다 해주시는게 정말 친정엄마 같으셨습니다. 산모가 신경쓰지 않도록 본인이 드실 음식이나 물건들을 다 챙겨오셔서 오히려 송구할 정도였어요. 첫날 오셨을때는 저희집에 보온중인 밥이 있었는데 저는 새밥 챙겨 주시고 본인은 전날 해놓은 밥을 드시는 부분 너무나 친정엄마같고..ㅠㅠ (그모습을 본 이후 저희집은 전날 밥을 남겨놓지 않게 되었어요)

그리고 아이 케어 와중에 저의 밥을 챙겨주시는데 제가 요청드린 모든 메뉴를 식당 차리셔야 할 수준으로 만들어 주셨숩니다. 사진의 김밥은 별도로 아침에 집에서 싸와서 챙겨주셨는데 배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는 맛 최고!

지금 이글을 쓰는 중에도 도우미님은 아기를 봐주셔서 저는 편하게 누워 핸드폰을 씁니다ㅎㅎ

그리고 이 행복한 시간을 포기할수가 없어서 저는 정부지원이 되는 15일 이후에 추가 연장을 요청한 상태입니다.

새벽에 아이 수유하고 잠을 설치면 도우미님의 출근시간만 기다리게 되요ㅎㅎ

평택안성 지역에서 출산하시면 친정맘 적극 추천드려요!!!
관리자의 댓글